본문 바로가기
Menual

트위터 계정 하나 더 만들기 & 프로필 공유 링크

by krheyjin 2021. 6. 7.
728x90
반응형

은근 이 정보가 안나오네요...
내가 검색을 잘못하나..

오른쪽 상단의 "..."을 눌러주세요


가지고 있는 모든 계정이 나옵니다.
"새로운 계정 만들기"를 눌러요.

계정 생성해주면 됩니다.
이메일주소는 에일리어스도 이용가능한듯 합니다.
구글메일이었다면
Aabcdefg@gmail.com이랑
A.abcdefg@gmail.com이랑
같은 메일함에 오는데 트위터는 다른걸로 인식합니다
아웃룩의 경우엔 + 입니다
Abcdefg@outlook.com
Abcdefg+hik@outlook.com

프로필 자체의 공유는
https://twitter.com/@으로 시작하는 아이디
입니다.적을때는@ 빼구요.

티스토리는 트위터 공유 플러그인이 따로
마련되어있어서 잘 활용해 보면 좋을 것 같아서
준비하게 되었어요.
네이버 블로그 떠나온건 좋은데
공유나 알림기능등에서 다른 플랫폼이 잘 못쫒아와서
고민이 큽니다.

구글블로거는 트윗공유를 하니까
달랑 글이랑 링크만 공유하네요 ㅠ
조만간 또 트윗 API 보고 js 고쳐야 되겠네요 ㅠㅠ

728x90
반응형

댓글